건반악기 대표 전문기업 "CRAWZER"

크라우져는 오랜 생산 노하우와 전문적인 전자 기술, 음향 구서 시스템 및 건반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지난 26년에 걸쳐 여러 전문가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오면서 대표 전자 악기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REAL HAMMER ACTION WOOD KEY

 

그랜드 피아노의 타건감을 재현한 최고급 목건반 "RAHA-4W"

저음역은 묵직하고, 고음역은 경쾌한 연주, 약하게 연주했을 때에는 살살 내려앉고, 강하게 연주했을 때에

제대로 된 반응이 느껴지는 그랜드 피아노 특유의 터치를 재현하고 있습니다.



최신 해머 설계를 적용한 레피티션 시스템.

RAHA 4(W) (Wood) 건반 내부에는 터건 시 상하로 움직이는 금속제 해머가 장착되어 연주자에게 묵직한 터치감을 전달합니다. 이는 그랜드피아노의 해머가 현을 때려 소리를 만드는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것으로 해머가 상하로 움직일 때의 속도와 무게를 가장 최적화하는 것이 디지털피아노 건반 설계의 핵심기술입니다.

수십년간 건반의 터치감을 개선시키기 위한 크라우져의 벨로시티 기술과 어쿠스틱 피아노의 액션 설계 기술을 융합하여 RAHA4 (Wood) 건반 설계에 반영 하였습니다. 따라서 터치감이 어쿠스틱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과 같이 매우 좋으며, 건반의 리턴 속도가 빨라서 전문가가 빠른 곡을 연주할 때에도 최적의 조건을 제공합니다.







 NEW SOUND TECHNOLOGY.



프랑스 드림사 최고급 5000 시리즈 DSP 탑재.

프랑스의 DREAM社 (세계적인 사운드 음원 전문 회사)칩을 사용해, 원음에 충실하여풍부한 음량을 표현합니다.

어큐스틱 피아노에 최대한 근접한 입체음향과 스테레오 효과를 연주자가 직접 느낄 수 있으며 완벽한 노이즈 해결로 디지털의 한계를 벗어나 실제 어쿠스틱의 피아노의 감동을 그대로 살릴수 있는 음원입니다. 또한, 풍부한 음색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드림사의 5000시리즈 최신 DSP로 256 동시발음 피아노 회로에 사용되며, 샘플 레이츠를 최대 144Khz 24비트로 재생이 가능

크라우져 디지털피아노는 CD의 재생 음질인 44.1Khz (가청 주파수의 두배) 24비트로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France DREAM SAM5000 series ICs.


 크라우져에서 직접 샘플링한 Full Size 그랜드 피아노 샘플 사운드 "PNS Ver.5.2"

그랜드 피아노의 88건 모두를 샘플링 하는 것으로써, 건반 하나 하나의 소리와 음향적 효과의 차이까지 충실히 재현 함으로써 최고의 피아노 연주를 가능케 합니다. 박력있는 저음역으로부터, 고음역까지. 크라우져 디지털 피아노 음은 풀 콘서트 그랜드 피아노의 특성을 철저히 추구해 만들어낸, 88건반 스테레오 멀티 샘플링 피아노 음원입니다.

Professional Natural Sound.



 스트링 레조런스 (그랜드 피아노의 현 공명).

피아노는 고유의 진동수를 가진 88개의 음과 현들로 구성된 악기로, 피아노의 사운드는 연주자가 건반을 눌러 직겁 현을 타격한 소리 외에도 피아노 현들간의 소리 간섭으로 인한 피아노 고유의 공명 현상이 있는데 이를 현 공명이라고 하고, 현 공명은 미세한 배음 효과를 만들어 피아노 사운드를 더욱 풍성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다.

크라우져 핑노는 음간의 주파수 간섭을 이용해 현에 공명 효과를 주어 현의 사실적이고 깊이 있는 공영 효과를 제현하였습니다.

String Resonance.


 댐퍼 레조런스 (그랜드 피아노의 댐퍼 공명).

댐퍼 레조런스는 어쿠스틱 피아노의 현 사이에서 발생하는 공명을 디지털로 재생한 것입니다. 연주시에 댐퍼 페달을 밟으면 페달에서 발을 떼는 순간까지 연주하고 있는 음에 다른 현들의 음이 어우러져 화음을 이루게 됩니다. 이 때, 어쿠스틱 피아노의 댐퍼 페달을 밟을 때 일어나는 현과 향판의 미묘한 공명 현상을 의미하며, 크라우져 피아노는 이 현상을 가장 자연스럽게 재현하여 연주자로 하여금 좋은 공간감과 공명감을 느끼면서 연주할 수 있도록 합니다.

Damper Resonance.



 DESIGN.


 미적인 감각과 연주자의 편의를 모두 갖춘 디자인.

DESIGN & USABILITY

신감각 일체형 디자인으로 디자인의 차이를 느껴 보세요!!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어느곳에 놓아도 잘어울리며 모던적이고 세련미가 넘치는 디지털피아노입니다.



 FUNCTION.

   2명이 같은 음역을 연주할 수 있어 맨투맨에서의 레슨에 편리한 '트윈 피아노'.  

 트윈 피아노 TWIN PIANO

트윈피아노 기능이란 피아노 건반을 두 개의 영역으로 나누어 좌,우 건반영역에 같은 음역을 설정하여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건반을 4번째 옥타브 "미"음을 기준으로 두 영역을 나누어 한대의 피아노를 가지고 두명의 연주자가 같은 옥타브 영역에서 연주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대 건반 터치감도 10단계 설정-Touch Sensitivity

타건 세기에 따른 연주음의 반응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으로 연주시 총 10가지 종류의 터치감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음색혼합.

 2가지의 악기음색을 혼합하여 연주!

 SOUND MIX

조금더 풍부한 소리의 연주를 위하여 2가지 악기를 혼합하여 보다 더 아름다운 연주를 하실 수 있습니다.


 건반분리.

 왼손, 오른손으로 두가지 악기를 동시에 연주!

 KEYBOARD SPLIT

건반을 나누어 서로 다른 악기를 건반에 편성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두 가지 악기의 앙상블이 가능합니다.



 초등교과음악 전곡/바이엘전곡/체르니 100,30,40/소나티네

 전곡 모두 수록 최고의 교육용 피아노

 EDUCATION FUNCTIONS

최신 개정의 초등음악교과서 247곡 전곡 수록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이시라면 확인해 보세요!!

내용을 미리 예습 및 복습 할수 있어 음악적 학습에 보다 나은 성취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문연주자가 작업한 최신 개정의 초등음악교과서 247곡 전곡을 모두 수록하였습니다.


 자녀들의 교육과 학습까지 고려 하였습니다.

 1. 연주곡 미리듣기 기능    I    2. 빠르기 조절 연습기능    I    3. 왼손, 오른손 분리 연습기능

피아노 교육의 가장 기본이 되는 바이엘 전곡 수록..........

바이엘을 마치고 본격적인 연주로 들어갈수 있도록 도와주는 체르니 100, 30 전곡 수록


학원에서 교육받은 후 에도 자녀들의 음악적 학습능력 개발을 지속적으로 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아노의 기초과정이라 할 수 있는 바이엘과 체르니를수록 하므로서 아이들의 피아노 연주 수준을 향상시켜 줄수 있습니다.


 

 자동반주 기능

 AUTO-ACCOMPANIMENT

화려한 반주와 함께 피아노 연주를 즐길 수 있는 "리듬기능"을 새롭게 탑재, 팝, 재즈, 락 등 다양한 장르의 리듬을 50종류 내장하여 왼손으로 화음을 연주하면 실시간으로 화려한 반주를 넣을 수 있으므로 혼자서도 부담 없이 앙상블을 즐길 수 있습니다.

 FUNCTION.


 댐퍼 하프 페달 시스템. HALF PEDAL


피아노 연주시 하프 페달을 밟으면, 즉시 댐퍼에 효과를 주어 밟은 깊이에 따라 소리 울림이 변화고 댐퍼 페달을 끝까지 밟는 과정에서 소리 울림의 양이 조절되고, 울림이 남는 독특한 감쇠 변화도 충실히 표현 하기 때문에, 어쿠스틱 그랜드 피아노 특유의 미묘한 페달 움직임에 따른 음색 변화도 충실히 표현할 수 있습니다.





2개의 헤드폰 단자 HEADPHONE.

밤에도 시간 제약이 없어 편리하게 연주할 수 있습니다.

헤드폰단자는 2개가 지원되며 선생니 혹은 부모님과 함께 연주를 감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USB미디 기능 지원. USB TO HOST

USB단자는 긱존 미디 인터페이스를 통한 MIDI 연동 방식에 비해 간단한 설정은 물론 별도의

MIDI 인터페이스 구입 비용을 절감하게 되며 연주자는 간단한 연동으로 기존 제품에

비해 쉽고 빠르게 컴퓨터 음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태블릿과 연결하여 다양한 연주의 확장성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미디 인터페이스 지원.


 


 SPEC 제품사양

 제품명

CHP-1200S 

 건반

RAHA 4-Wood / 88 해머액션 목재 건반 

 사운드

크라우져에서 직접 샘플링한 FULL SIZE 그랜드 피아노 샘플 사운드 "PNS Ver.5.2" 

 동시발음

256 동시발음 

 터치

10 종류 (OFF / 하드 1,2,3 / 표준 1,2,3 / 소프트 1,2,3)

 음색

128GM음색, 사물놀이, 12개의 동물소리, 5개의 자연소리 

 리듬

50리듬패턴 / AUTO BASS 코드 / 빠르기 조절 버튼. (리듬, 속도, 한손, 여러손) 

 기능

트윈피아노 / 조율 / 조옮김 / 건반분리 / 음색혼합 / 자동반주 / 동시시작 / 반주볼륨조절

 DSP

리버브 / 이펙트

 데모

25곡의 명곡 / 데모 7곡 내장

 교육

바이엘/체르니 100/체르니 30/체르니 40/소나티네/초등음악 전곡

 메트로놈

박자 맞춤기능르로 정확한 박자감각 향상(1/4~6/8 박자)

 표시창

편리한 16×2 LCD 미러 디스플레이

 녹음

2트랙 녹음, 재생기능

 조절

조율 / 조옮김 / 128단계 벨로시티 /

 단자

USB 미디단자 / 오디오단자 / 전원단자 / 헤드폰단자 / 페달 단자

 외장

색상:엔틱 로즈우드 / 형태:신감각 사이드 일체형 디자인

 출력

80W (좌 40W + 우 40W) 고출력 음향 효과, 2WAY 스피커

 사이즈

 1415MM * 폭 485MM * 905MM 무게 65KG


  

봉담영창악기
소식을 받아보세요.
악기점 이야기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동화리562-9 1층

031-298-7666


소식을 받아보세요.


http://bdmusicmall.com

031-298-7666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동화리562-9 1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