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버트웨버 테너색소폰 / T76BS - 봉담영창악기 솔직한 리뷰




안녕하세요

봉담영창악기사입니다.





오늘은

국내뿐만아니라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영창 알버트웨버 테너색소폰

T76BS 모델에 대해

솔직한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우선,

전체적인 외관은요~

짜잔~~~ 멋진 놈이죠~?





  

검정색 바디에 

실버 키로 

투톤 컬러를 가지고 있는

멋진 녀석입니다.






브라스재질의 테너색소폰이구요~

이태리 피조니프로패드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몇번 시연 연주를 해서 흠집이 있을 수 있습니다.






커스튬 넥은

알버트웨버의 기술력으로

편안한 연주를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CUSTOM 76 이라고 쓰여있네요~






핸드인그레이빙 처리

천연마개 키버튼을 사용하여

제작되어

고급스러운 외관을

가지고있죠~






커스튬 유튜브를 적용하여

풍성한 울림

느끼실 수 있습니다.






T76BS 모델은

대만산 이구요

뒷면을 보시면~

Made in Taiwan 이라고 명시되어있네요~





벨 쪽엔 어떤 글씨가 써있는지

보겠습니다.





알버트웨버의 로고가

새겨져있고

그 아래로는

모델명이 명시되어있네요

T76-BS 라고 쓰여있네요~





전체적인 외관을

다시 훑어 보자면~~?

다시 봐도 멋진 놈이네요 ㅎ





외관은 어느정도 훑어 보았는데

어떠셨나요?






T76BS 모델이 진열 되어 있는 매장 진열장입니당~





저희 매장에 진열 되어있어서

언제든지 오셔서 

시연 해보셔도 좋습니다.


(마우스피스 챙겨오시는 건

잊지마세요~)







  

알버트웨버 색소폰은

한국 노래와 가장 잘

맞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ㅎㅎ)





흘러간 옛 노래

7080장르...

팝연주 등등

알버트웨버 색소폰만의

포근한 음색을 지니고 있어

한국 노래에 

잘 어울립니다.

직접 연주해 보시면

마음에 드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럼

이쯤에서

색소폰소리를 한번 들어봐야겠죠?

미흡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






↑ 클릭하셔서 더 많은 연주를 들어보셔요~





저는

색소폰 연주자의 마음으로

연주자분들을 응원하고 싶습니다.

모두들 파이팅입니다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

모두 즐거운 연주들 하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뻑~








봉담영창악기

031-298-7666

소식을 받아보세요.


http://bdmusicmall.com

031-298-7666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동화리562-9 1층

+ Recent posts